1:02:48 – 1:09:02 난 솔로로 죽을거야 _젠 커크맨

photo1

1:02:48 – 1:09:02

 

I’m gonna die alone (and I feel fine)_Jen Kirkman

난 솔로로 죽을거야 _젠 커크맨

 

누군가와 함께 살고 있으면 자위안하는 척해야 하잖아요. 이혼한 사람 충고는 안들으시겠지만 당부컨대 모든걸 다 얘기하시면 안돼요. 남자분들 이런 경우 있으실거에요. 같이 사는 여자친구나 와이프가 전화해서 ‘언제 집에와?” 라고 물어본 적 있죠? 모르겠다고 하면 몇시쯤 오냐고 묻죠? 그리고나서 집에 오면 저녁도 준비되어 있지 않고 대체 그건 왜 물어봤을까 싶죠. 그녀는 자위한거에요. 침대에서 책읽겠다고 하면 그 때 하겠다는거에요.

(..) 하지만 제 머리가… 멈추지를 않아요. 자위할만큼 이완하지를 못해요. 이 단어가 불편하시면요, 저도 좀 불편하거든요. 징그럽잖아요. 상상되는 이미지가 있죠. 남자가 하는걸 떠올리면 징그러워요. 제어 불가의 정원 호스같죠. 그렇지만 여성형 자위는 귀여워요. 벨을 누르는 것 같죠. 딩동딩동 하는 것처럼요. ‘세상에~ 계속 벨을 누르는동안 아무도 문을 안열었으면 좋겠어~’ 그래서 딩동이라고 말할게요. 그렇게 자주 딩동하진 않아요. 귀여운 남자를 봤다고 늘 그러지는 않아요. 실제 상황이 필요해요. 이미 일어난 일이거나 반드시 일어날 일이어야 해요. 절대 준비하진않아요. 숙제할 때도 그랬어요. 그냥 침대에 들어가서 ‘딩동할 시간이다’ 그러죠.

(..) 조니뎁 생각으론 부족해. 현실불가능이거든. 조니뎁을 만난적도 없고 그 사람 반은 프랑스에서 살잖아. 난 비자도 없고 조니는 25살 모델과 결혼한대. 더구나 난 회색 음모를 가진 40대 여자라고. 그는 이런걸 원하지 않아. 그는 의붓자식도 있잖아, 난 의붓엄마 되기도 싫어. 애들은 날 사랑하지 않을거야. 젠더(성역할) 고정관념을 의도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솔직히 남자가 더 쉽잖아요. (..) 나는 그럴 순 없어요.

(..) 메간 폭스를 생각하며 쓴 시나리오가 있어 / 무슨 내용이야?
나와 섹스하는 이야기야 / 그게 무슨 얘기야? 그건 얘기가 아니야. 그 일이 어떻게 일어나냐고?(..)
그녀는 그냥 좋아했어. 그리고 나랑 섹스해 / 메간폭스는 건드리지마! 슬슬 화가 나더라고요. 그만좀해..

(..) 난 남자 고추 생각한다고 그게되진 않거든요. 창피하지만 시도해봤다는 건 인정하도록 할게요. (..) ‘자, 다른 사람처럼 해보자. 그냥 신체일부만 생각하는 거야. (..) 안녕, 고추 오늘밤 판타지에 등장해줘서 고맙구나. 아직가지는 좋아요. ‘너의 재주가 참 좋단다’ 근데 왜 혼자 떨어져있니? 어찌된 일이지? 숲속에 혼자 있네. 맙소사, 숲속에 고추가 있어. 저는 아침 6시에 조깅하려고 어두운데 숲으로 갔죠. 뭔가 느껴져서 나무인줄 알고 만졌는데 ‘맙소사! 숲속에 고추가 있어! 숲속에 고추가 있네. 무슨일인지 알겠어. 어떤 부인이 폭력적인 알콜 중독 남편의 고추를 자른거야. 숲속으로 와서는 창밖으로 던진거지.
그런데 거기 떨어진 거고 이제 내 DNA가 묻었네! 그래서 경찰에 신고해야 하죠. (..) 전 그냥 일찍 일어나서 살을 뻬려던 것 뿐이었는데 숲속의 고추가지고는 자위를 할 수 없다고요.

(..) 실제를 반영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허락한 판타지가 하나 있어요. 꽤 좋은 것 같아요. 매번 효과가 있죠. 전 엔젤리나 졸리의 툼 레이더 복장을 입고 골목에 있어요. 정말 멋져 보여요. 그런다음 제가 정말 사랑했던 전남친이 저쪽에서 다가와요. 그는 바로는 아무말도 안해요. 그냥 나를 벽으로 밀치고 가까이와서 속삭이죠. ‘당신이 옳아. 난 치료가 필요해’. 매번 통하는 방법이죠.

 


 

 

자막의 번역이 몇가지 부정확하고 어색한듯해서 고쳐봤습니다.  @NetflixKR
이혼녀 > 이혼한 사람
여자들이 그러면 귀여워요 > 여성형 자위는 귀여워요.
아무도 문을 안 열어야 해 계속 벨 누르고 싶단 말야 > 세상에~ 계속 벨을 누르는동안 아무도 문을 안열었으면 좋겠어~
귀여운 남자를 봤다고 늘 그러지는 않아요. > 귀여운 남자를 봤다고 늘 그럴 수는 없어요.
남녀차별하는 것은 아니지만 > 젠더(성역할) 고정관념을 의도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거시기 > 고추